728x170

태풍꿈은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암시를 나타냅니다. 

자세하고 상세하게 태풍꿈 해몽 8가지 상황별로 알아보세요. 

태풍꿈 의미 

: 큰 변화, 승부욕, 눈에 잘 띈다, 인간관계의 문제, 변화로 인한 큰 부담 등 



태풍꿈 해몽 8가지 

1. 태풍이 상륙하는 꿈 

근처까지 태풍이 다가오는 꿈을 꿨다면 학교나 직장 등에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태풍에서 무사히 벗어날 수 있었다면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상처를 입거나 기절을 하는 등의 꿈이었다면 그 문제에 휘둘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2. 태풍이 덮치는 꿈 

학교나 직장 등에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태풍자체가 아니라 무너진 건물이나 나무 등에 깔리는 꿈은 당신 자신의 잘못이 아닌데도 연쇄적으로 피해가 생길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3. 태풍이 물러나는 꿈 

문제가 사라지고, 고민거리도 해결 될 조짐을 보입니다. 

만약 태풍이 물러난 모습을 보고 절망하는 꿈이라면 예상이상으로 어떤 문제로 인한 상처가 깊을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아름다운 광경을 봤다면 일시적으로 힘든 경험을 했지만 그 경험이 당신을 성장시켜 줄 것을 상징합니다. 


4. 건물이 날아가는 꿈 

만약 자신의 집이 날아가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비밀로 하고 있던 일이 발각나게 될 것입니다. 

모르는 건물이 날아갔다면 지금까지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될 듯 합니다. 

개인정보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5. 태풍이 소멸되는 꿈 

멀리 있던 태풍이 근처로 오지않고 소멸되었다면 닥쳐올 문제가 사전에 방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태풍이 보였다가 안보였다가 하는 불규칙한 모습이라면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높아질 것입니다. 



6. 태풍에서 도망치는 꿈 

무사히 도망칠 수 있었다면 그 어떤 문제가 당신을 겨눌 가능성이 낮을 것입니다. 

도망을 못 치고 태풍에 휩쓸렸다면 당신과 주변 모두 문제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7. 태풍에 맞서는 꿈 

앞으로 일어날 문제를 당신 힘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8. 태풍의 눈 

태풍의 눈 가운데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다시 닥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주변의 여러사람이 당신을 인정하고 있지만 그것을 부담으로 느끼게 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등으로 태풍의 눈을 보는 꿈이었다면 문제의 원인 중 하나와 당신이 깊은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풍이 집을 쓰러뜨리는 꿈은 특히 간질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합니다. 

태풍으로 피난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현상유지가 아닌 변화를 추구하고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태풍꿈 해몽 8가지 상황별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