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죽는 꿈해몽, 내가 죽는 꿈 상황에 따라 달라요

어렴풋이 죽는 꿈이 길몽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자신의 환경이나 여러가지 일들의 변화와 새로운 시작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좀 더 그 상황에 따라 다르게 풀어 볼 수 있는 내가 죽는 꿈해몽 소개합니다. 

 

내가 죽는 꿈해몽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여러분의 운세가 상승하게 될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을 의미합니다. 당신 주변 환경이 크게 바뀌게 될 것인데 이는 길몽이므로 새롭고 밝은 재출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일, 흥미가 있던 일에 도전해 보세요. 성공할 가능성이 높게 됩니다. 

 

자신의 죽음을 기다리는 꿈 

병이나 부상, 사고 등으로 자신이 이제 죽을 것임을 기다리는 상황 이었다면 당신은 어떤 중요한 일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놓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암시합니다. 

사고로 죽는 꿈해몽 

당신의 주변환경과 상황이 크게 변할 것입니다. 자신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지만 그 변화가 계기가 되어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운이 열리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살해당하는 꿈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꿈 꾸었다면 인간관계, 대인관계에서의 운세 상승을 의미합니다. 혼자 힘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문제가 생겨도 함께 풀어나갈 협력자,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살하려는 꿈해몽 

지금 당신은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듯 합니다. 현재의 상황을 바꾸고 싶어하는 마음, 지금과 다른 자신이 되고 싶어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되면 운세도 상승하게 됩니다. 

 

 

 

자살한 꿈 

자살을 시도하려는 상황이 아닌 이미 자살한 꿈이라면 모든 상황이 호전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재출발, 새로운 도전 등 호전되는 운세를 의미하며 순조롭게 모든 일이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죽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상황 이었다면 이는 재생과 재출발을 암시합니다. 앞으로는 하고자 하는 일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으로 더 밝은 미래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장례식 꿈

길몽입니다. 주변환경과 상황 모두가 큰 변화를 겪게 됩니다. 연애운이나 직장, 사업운, 재물운 모든 상황이 호전될 암시입니다. 

 

어떤 재해로 자신이 죽는 꿈해몽 

화재나 태풍 등 여러가지 재해에 휘말려 죽는 꿈 또한 재출발, 호전되는 운세 등으로 풀이됩니다. 큰 문제에 휘말리게 될 수 있지만 좋은 결과로 정리될 암시입니다. 

 

자신이 물에 빠져 죽는 꿈 

물론 재생과 재출발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던 일들이 새롭게 호전될 것입니다. 

자신이 찔려 죽는 꿈해몽 

칼 같이 날카로운 무기에 찔려 죽었다면 이는 조만간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찌른 사람은 실제로는 당신에게 귀인이 될 것입니다. 

 

누가 목을 졸라서 죽는 꿈해몽

운세가 호전될 것입니다. 지금은 힘든 상황이 계속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순조롭게 일이 풀리고 당신의 목을 조른 사람에게서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