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점보는꿈 14가지 해몽에 관해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점쟁이, 점술가란 제3자로부터 지혜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뭔가 고민이 있어 자신이 결론을 내기 힘들 때 이해관계가 없는 점쟁이, 점술가에게 객관적인 의견을 듣는 것으로 마음이 편해지는 일도 있긴 한데요, 이렇게 점보는꿈 꾸었다면 어떻게 해몽하면 될지 14가지로 구분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쟁이, 무당, 점술가를 보는 꿈 

제3자에게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깊게 생각하기 보다는 보다 직감적인 감각으로 미래를 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운세가 큰 전기가 찾아올 것입니다. 


점쟁이를 보고 안심하는 꿈 

평범한 사람과는 뭔가 다른 분위기를 띠고 있는 점쟁이를 보고 안심하는 인상을 받는 꿈 꾸었다면 당신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 줄 후원자가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점쟁이를 보고 불안해하는 꿈 

인간관계에서 운세가 하락되게 될 듯 합니다. 사람들에게서 거리감을 느끼게 되고 어떻게 접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없고 주변에 녹아들어가지 못해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겠습니다. 

점보는꿈 

점쟁이를 만나 점을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신은 제3자에게서 충고를 듣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도와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점을 볼까말까 망설이는 꿈 

뭔가를 선택해야 하는데 그 상황에서 고민이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점쟁이에게 매달리는 꿈 

건강 문제 쪽에 문제가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점쟁이에게서 점친 결과를 듣고 있는 꿈 

그 결과를 귀기울여 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 내용이 현실에 있어서의 예지몽처럼 현실을 반영하는 말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점쟁이가 한 말 중에서 인상적으로 남아 있는 말이 무엇이었는지 기억해 내기 바랍니다. 

점치고 들은 결과가 잘 맞은 꿈 

점을 치고 그 이야기를 듣고 너무 잘 맞다, 점 본대로 됐다고 하는 그런 꿈이었다면 지금 당신은 이루고 싶어하는 꿈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의 결과가 좋은 것이었다면 인생위 기로에서 당신이 선택한 길은 잘못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점에서 나쁜 결과를 듣는 꿈 

현실에서도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트럼프로 점을 치는 점술사가 나오는 꿈 

트럼프로 점을 치는 모습을 봤다면 어떤 카드가 나왔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트럼프의 하트는 애정과 우정, 생명력을 의미하고 다이아몬드는 일과 금전관계, 클로버는 대인관계 상승과 동시에 건강에서의 불안감, 스페이드는 운세저하와 불운을 의미합니다. 에이스는 일류 또는 비장의 카드, 킹은 그 길에서의 프로패셔널과 아버지를 의미합니다. 퀸은 아내와 연인을, 잭은 젊은이와 소년을 의미합니다. 

타로카드로 점보는꿈 

지금 당신은 인생의 분기점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려하고 있습니다. 

수정구슬이 깨끗한 꿈 

점을 보는데 수정구슬이 깨끗하고 완전 동그랗고 투명하게 보이고 있다면 당신에게는 조만간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수정구슬이 흐리고 탁한 꿈 

흐리고 탁해진 수정구슬을 닦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지금까지 차곡차곡 노력해 왔던 일들이 보상받게 되고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더러운 구슬을 그냥 쳐다만보고 있었다면 운세가 좋아지지는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점쟁이가 된 꿈 

내가 다른 사람의 점을 보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은 제3자에게서 오해를 받기 쉬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오해를 풀기 위해서는 꽤 시간도 걸리고 고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