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오늘은 점관상보기, 손등점 의미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얼굴과 몸에 있는 점들의 위치로 관상을 보는 점관상 중 가장 많이 움직이고 복잡한 구조를 한 손에서 손등에 있는 점이 가지고 있는 의미입니다. 

손등점관상

수상 그러면 보통은 손바닥의 손금을 위주로 손의 크기, 손가락길이, 골격, 피부색, 유연성, 살집, 지문모양, 손톱모양 등 여러가지로 수상을 봅니다. 하지만 손등은 전혀 관상의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점관상에서는 손등의 점도 포함됩니다. 


점관상보기, 손등점 의미에 관해 


손등점 

손등의 점은 좋은 손재주와 요령이 좋은 성격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인관계에서도 사람들에게의 배려심과 요령있게 대하는 재주도 있습니다. 


1. 오른손 손등 

매력있는 사람으로 타인을 끌어들이는 상큼함과 밝은 성격의 소유자이며 힘든 일이 있으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 일이 많다. 

하지만 점의 색깔이 너무 연하거나 형태가 제멋대로라면 쓸데없는 한마디로 인간관계를 망치기 쉬운 경향이 있는 사람이다. 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한다. 


2. 왼손 손등 

자신의 생각, 가치관이 뚜렷하고 그에 따라 충실하게 살아가는 타입이다. 주변에 좌우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고 행동하며 자립심이 왕성하다. 침착한 사람으로 리더십이 있다. 

하지만 점의 색깔이 너무 연하거나 형태가 제멋대로라면 자신의 주장이 너무 심해 완고하거나 고집이 세어 협조성이 떨어질 수 있다. 


3. 엄지손가락쪽 손등점 

정력적이며 행동력이 있는 사람이다. 지는 것을 싫어하고 승부가 걸린 일에는 열을 올리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이기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않는 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다. 

손등점관상

4. 검지손가락쪽 손등점 

지도력이 있어 리더십을 발휘하는 타입이다. 일이나 사적인 부분 모두 모임내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이다. 

오른손등이라면 스스로 선두에 서서 모임을 결속시키는 적극성이 뛰어나며 왼손등이라면 상대방에게 주도권을 주고는 자신의 페이스로 끌어들이는 능력이 뛰어나다. 


5. 가운데손가락쪽 손등점 

성실한 사람으로 연구심이 강한 타입으로 자신을 억제하고 이성적인 경향이 강하다. 

하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중시해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타협과 협조가 필요하다. 


6. 약지쪽 손등점 

사람을 매료시키는 매력이 있다. 특히 오른손등 약지쪽에 점이 있다면 이성과 동성 모두가 호감을 느끼는 타입니다. 왼손등에 점이 있다면 결혼 후에 더 인기가 오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7. 새끼손가락쪽 손등점 

독창성이 뛰어나고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이다. 다른 시점으로 사물을 파악하는 유연성이 뛰어나다. 여러 사람과 요령있게 관계를 맺고 커뮤니케이션능력이 높아 장사나 사업에도 잘 어울리며 돈을 모으는 능력도 있다. 


점관상보기, 손등점 의미에 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