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여자 귀 관상 7가지, 귀 모양으로 알수있는 당신의 성격 궁금하지 않나요? 오늘은 여러 관상중에서도 여자귀 모양과 관련해서 7가지로 나누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관상으로 당신의 성격과 직장운, 연애운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자귀관상

우리 귀는 나누어 보자면 귓바퀴, 귓불, 귓구멍 등등 여러가지 부위별로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지만 여기서는 그렇게까지 세세하진 않지만 전체적인 모양을 7가지로 나누어서 귀관상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름달처럼 둥근 여자 귀 

길이와 가로폭이 거의 비슷하고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하면서 가로로 퍼져 있습니다. 


화려하고 눈에 띠는 타입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나르시스트적인 면이 있어 자신을 칭찬해주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평소 메이크업, 패션에 정성을 들이며 화려한 인상을 유지하는 것이 자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둥근 귀 관상 여자는 자신을 칭찬해주는 사람을 좋아하고 금사빠, 금방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며 연애를 게임처럼 생각해 상대방이 자기를 좋아하게 되면 금방 또 식습니다. 즉 연애하는 자신을 좋아하는 타입으로 연애는 길게 가지 못합니다. 


항상 무리의 중심에 있는 타입으로 애교를 무기로 영업이나 홍보, 서비스업과 잘 맞습니다. 자신이 드러나지 않으면 의욕을 잃기 쉬워 수수한 업무는 지겨워합니다. 



2. 정사각형 네모난 여자 귀 

길이와 가로폭이 거의 같으며 각이 진 느낌이 드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귀를 가진 관상은 행동 범위가 좁고 고향을 벗어나지 않는 사람이 많아 인간관계가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비슷한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경우가 많아 자신과 많이 다른 사람이나 환경을 불안해 하는 타입입니다. 보수적으로 예절을 중시하는 가정적 타입의 귀관상으로 자극과 변화보다는 안정된 생활, 심지가 굳은 타입입니다. 약속을 지키는 책임감과 예의가 있고 자신과 똑같을 것을 상대방에게도 요구합니다. . 이런 귀를 가진 여자는 융통성이 없다고 사람들이 멀리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이라는 사람에게는 일편단심인 여자입니다. 다만 연애는 결혼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진전되지는 못합니다. 


수수하고 성실한 타입 관상으로 주어진 일을 해내며 상사와 파트너에게 두터운 신뢰를 받습니다. 참을성 강하게 끝까지 견디는 타입입니다. 



3. 마름모형 여자 귀 

위아래부분이 뾰족하고 가운데가 가장 넓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사람에게는 없는 발상과 행동력의 소유자로 빨리 뜨거워지고 빨리 식으며 흥미를 느끼는 대상도 수시로 바뀝니다. 감정적이라 금방 욱하는 성격의 관상입니다. 

제멋대로로 개성이 강하고 그 때 기분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아 주변에서는 좀 피곤한 여자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섬세하며 외로움을 잘 탑니다. 


잘난 사람, 뭐든 다 사주는 남자를 좋아하고 금사빠이며 그때 기분으로 시작되는 연애를 즐기는 경향이 많은 관상입니다. 직선으로 돌진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결혼까지 가는 타입도 있습니다. 말이 매번 달라져 싸움도 많지만 그만큼 화해도 빨라 귀여움 받는 여자 귀관상입니다. 


쉽게 질려하는 성격으로 잘 안되면 일을 쉽게 포기하기 쉽습니다. 변화가 많고 자극적인 분야에서 성공하는 타입입니다. 결심하면 바로 움직이는 순발력을 무기로 감성을 살린 일에 취직하면 좋습니다. 

여자귀관상

4. 초승달모양 여자 귀 

길이가 가로폭보다 더 길면서 눈에 띠고 딱 봤을 때 인상은 둥그스름합니다. 


자신보다는 주변과의 화합을 중시하는 얌전한 성격으로 남을 잘 돌보고 보필합니다. 온화하고 성실한 인품으로 주변의 신뢰도 두터운 타입의 여자입니다. 상식을 중시하는 반면 자기주장이 약하고 결정장애가 있습니다. 너무 우유부단해 상대방이 짜증을 낼 수 있으며 분위기에 휘말릴 수 있는 관상입니다. 


자신이 고백하는 일은 거의 없지만 이 사람이다 싶은 상대방을 놓치지 않으려고 탐욕스러워지는 부분도 있고 그 사람에게 헌신적인 여자입니다. 개성적이고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어떤 업종에도 잘 녹아드는 타입이며 실무능력이 있고 재치와 눈치가 있어 비서나 사무직에 잘 맞습니다. 



5. 직사각형 여자 귀 

길이가 가로폭보다 길고 위아래 폭은 거의 똑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합리적 성격으로 지기 싫어하는 노력가형 관상입니다. 노력한만큼 결과를 내려하고 꿈보다는 현실을 중시합니다. 장기계획을 세우고 아무리 시간이 들어도 포기하지 않으며 착실하게 실혀시켜 나가는 타입입니다.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이해관계가 분명해 목적달성에 쓸모없다 생각되는 일은 싹뚝 잘라버리는 냉정함도 있습니다. 


연애와 결혼은 나누어 생각해 연애상대에게서는 즐거움과 외적인 취향을, 결혼상대에게서는 장래성을 추구하는 여자입니다. 야심이 있어 결혼후에도 남편승진을 추구합니다. 자신이 젊었을 때는 나이가 있는 사람을, 자신이 나이들어가면서 젊은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귀관상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 일에는 책임감있게 결과를 낼 때까지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뭔가 배워서 흥미를 느끼면 끝까지 해내는 타입이라 배움과 취미를 일로 만드는 사람도 있습니다. 끈기가 있어 경험을 쌓아갑니다. 

여자귀관상

6. 역삼각형 여자 귀 

가로폭보다 길이가 길며 귓구멍 윗부분이 넓은습니다. 


두뇌가 명석하고 호기심이 왕성하며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성격으로 인간관계가 좋은 관상입니다.  다만 싫고 좋고가 너무 분명하고 자기 중심이 아니면 안되는 여왕님 타입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을 구속하고 지나친 생각으로 일방적인 행동을 하는 연애가 서툰 사람입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합니다. 


돈보다는 보람으로 일을 고르는 타입의 여자로 발상력과 독창석으로 승부합니다. 일을 하는데 도전정도신 도 있어 호기심이 충족되면 만족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7. 삼각형 여자 귀 

가로폭보다 세로길이가 더 눈에 띠며 귓구멍아래부분이 넓습니다. 


대범하고 상냥하며 외로움을 많이 타고 친구관계를 소중히 여기고 임기응변이 뛰어난 귀관상입니다. 천운을 타고난 타입이라고도 합니다. 


상대방이 자신에게 헌신하기를 바라며 상대방이 결정하는 것을 좋아해 결단력있는 남자에게 끌립니다. 평소에는 사소한 일에 상관안하지만 연애에서는 엄격합니다. 결혼을 하고 싶어하고 가정을 소중히 여기며 전업주부가 되기 바라는 여자입니다. 


직감이 뛰어나 감각적인 능력이 있어 창조적이며 결과물이 남는 일이 적성에 맞습니다. 다만 감정이 얼굴에 나타나는 타입의 귀 관상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