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얼굴 점 관상 - 복점 12곳 빼면 안되는 점 

 

얼굴에 점 있으면 사실 어쨌든 빼고 싶습니다. 예쁘기로 자자한 연예인들처럼 코 끝에 점 있다고 한들 그게 내 얼굴에 있다면 그것은 미인점 아닌 티끌같을테니까요. 하지만 복점 12곳 여기만큼은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오늘의 얼굴 점 관상 소개합니다. 

 

우선 얼굴 점 이라고 해도, 같은 위치에 있다고 해도 그 색깔의 진함과 연함, 선명한지 흐릿한지에 따라서 사실 관상 풀이는 좀 달라집니다. 깨끗하고 선명해야 그 운도 좋습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 볼까요? 

 

복점 12곳 빼면 안되는 점 

 

1. 귓볼 뒤의 점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 모든 면에서 행운을 불러오는 점 관상 입니다.  수주라고 불리는 이 귓불에 살집도 도톰하게 있으면 이른바 복귀라고 불리며 자식운도 좋습니다. 평생을 돈 걱정 없이, 애정과 건강운 그리고 인덕도 있으며 명예와 지위도 얻는 복점 위치 입니다. 빼면 안되는 위치입니다. 

 

2. 팔자주름과 인중 사이 점 

인중과 팔자주름 사이에 있는 식록이라는 부분에 있는 것도 복점 입니다. 자영업자, 사업가는 물론 회사원의 경우도 부업을 통해 큰 돈을 벌 수 있는 얼굴 점 입니다. 평생 먹는 것, 돈으로 힘들 일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식록부분이니만큼 특히 먹는 것에 복이 있고 이 외에도 의식주에 자유로울 것입니다. 

 

3. 미간 사이 점 관상 

인당이라고 불리는 미간 사이 이 곳은 제 3의 눈이라고도 불립니다. 미래를 보는 선견지명과 명석한 두뇌, 총명함을 의미하는 곳이니다. 이 복점은 이성적이며 굳건한 의지와 우수한 사람을 의미하는 얼굴 점 입니다. 다만 한가지 주의할 것은 한번 건강을 잃으면 전체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4. 눈썹 앞머리 점 

 

교우라고 불리는 이 곳은 인간관계가 좋은 것을 의미하는 복점 으로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인간적인 매력이 넘치는 사람으로 어떤 힘든 일이 있을 때 주변의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눈썹 가운데 점 

이 또한 복점 중 하나로 봅니다. 형제궁의 자리로 꼭 형제자매와의 관계뿐만 아니라 친한 인간관계에서 복과 운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얼굴 점 관상 입니다. 연장자에게 특히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눈시울 부분의 점 

여기에 있는 것 또한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이는 이성운을 의미하는 자리로 눈앞쪽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점이 있다면 이성운이 좋아서 자신의 이상형, 이상적인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는 얼굴 점 관상 입니다. 이상적인 파트너와 결혼하고 가정도 원만합니다. 

 

7. 귀 안쪽의 점 

이곽이라 불리는 곳으로 귀 안쪽 귓바퀴 안쪽 연골부분입니다. 여기에 눈에 띠는 점있다면 이는 지기 싫어하고 자존심도 강하고 인간관계에서 충돌하기 쉬운 타입의 사람입니다. 하지만 눈에 잘 띠지 않는 부분에 있다면 인기운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게 됩니다. 이성과 동성 모두에게서 운이 많으므로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8. 코 옆의 점 

 

이 또한 아주 복점 입니다. 특히 재산, 재물과 관련되어 있습니다만 천식이나 호흡기가 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만큼은 아닙니다. 부동산이 재산을 늘리는데 열쇠가 될 것을 의미하는 부분이니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재물을 모아 부동산에 투자하면 그것이 재물을 늘려줄 것입니다. 

 

9. 콧구멍 입구 점 

코는 원래부터 재물과 관련된 얼굴 점 관상 부분입니다. 따라서 재물의 출입구인 콧구멍 입구에 점이 있다면 이 또한 큰 돈을 들고 올 복점 으로 보게 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재산과 가정 모두에 행운이 있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결혼이 늦거나 독신일 경우도 많겠으며 자신이 재산을 불릴 힘을 가졌습니다. 

 

10. 윗입술 점 

미식가 점으로 이성에게 흥미가 높은 점으로 봅니다. 그리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애정운이 뛰어나며 먹는 것으로 평생 고생할 일이 없는 복점 입니다. 입술이 도톰하고 크면 더 운이 좋은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11. 턱 옆쪽 점 

턱의 한쪽으로 치우친 곳에 점 있다면 자신보다 어린 후배, 부하의 운이 좋습니다. 어린사람이 많이 따르는 얼굴 점 관상 부분으로 그들의 도움과 지지를 얻어서 더 커질 수 있습니다. 

 

12. 턱 가운데 점 

지각이라 불리는 곳으로 여기의 점 또한 복점 입니다. 특히 자신보다 어린 사람의 운이 좋아 인덕과 인망이 좋으며 만년에 특히나 운이 좋은 곳으로 얼굴 점 관상 풀어봅니다. 인생의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더욱더 안정감을 얻을 수 있고 평안하게 지낼 수 있으니 절대 빼면 안되는 점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