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손금 생명선 섬모양 의미 

손금을 볼 때 여러 선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서 처음 보거나 익숙하지 않은 사람일 경우 그 선 이름 기억하기만도 힘듭니다. 하지만 생명선 만큼은 눈에 딱 들어오게 될 거에요.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크게 커브를 돌면서 손목 쪽으로 내려오는 바로 그 선입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선으로 연결되다가 동그스름한 섬모양 있다면 그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기본적인 의미로 생명선 위로 이런 색다른 게 보인다는 것은 생명력과 관계되어 어떤 지장, 장애가 있을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가끔 물고기모양과 혼동하기도 하는데 그와는 또 다릅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왼손바닥 손금 

오른손잡이라면 왼손은 선천적인 생명력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이런 표시가 있는 경우는 선천적으로 어떤 지장이 있어 건강과 체력에 자신이 없고 소극적이 될 시기가 있습니다. 이런 생명선 이라면 정신적으로도 많이 약해지는 시기가 있습니다. 위쪽일수록 어린 나이, 밑으로 내려올수록 나이가 들어서 더 그럴 수 있으니 체력을 키워야 합니다. 

오른손바닥 손금 

오른손잡이라면 오른손에 후천적인 생명력이 나타납니다. 만약 왼손잡이라면 이것을 반대로 보면 됩니다. 건강을 해치게 되는 어떤 일이 후천적으로 나타나게 되고 그 문양이 생기는 시기에 생명력도 약해지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 오른손, 왼손 상관없이 섬모양 형태 크기 등으로 나누어서 보겠습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어느 위치에서든 동그스름하게 보이는 부분이 있다면 어떤 지장, 장애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생명선 자체가 진하면 건강 장수한다고 하지만 이렇게 중간 어느 부분에 이런 문양이 보인다면 건강을 해치게 되는 시기가 있습니다.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소극적, 부정적이 되기 쉽고 운세 자체가 침체기에 들어있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새로 뭔가를 시작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섬모양 위치를 보면 대강의 나이대를 알 수 있는데 그 기준은 검지와 중지 사이에서 수직으로 선을 그어 이 손금과 교차 되는 부분이 20대 입니다. 그러면 대강의 나이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좀 크게 문양이 나타난다면 특히 1cm 이상 이라면 건강과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가 상당히 길게 갈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래 병을 앓게 될 수 있습니다. 심신이 모두 약해져 있어 일적인 면으로도 영향을 줄 것입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문양이 한 선에 여러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손금 이라면 전체적으로 생명력이 약하고 체력이 약해 힘을 발휘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면으로도 약한 편이라 섬세하고 신경질적인 면이 부각될 것입니다. 

 

 

부정적, 소극적이 되기 쉬우며 부상의 위험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위의 이미지처럼 생명선 가장 아래쪽으로 보이면 인생의 말년기에 약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질병과 부상이 많아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곧 죽음으로 이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손금 있다면 젊어서부터 체력을 단련하고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으로 이 문양이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만약 원래는 있었지만 나중에 보니 어느샌가 섬모양 사라져 있다면 심신이 건강해진다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