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손금보는법 중에서도 손을 내는 모습으로 알아보는 수상, 관상 입니다.
손금 좀 봐줄까요? 하면 손바닥을 슥 내밀게 되죠. 그때 손바닥 내미는 모습에서부터 손금보는법 시작된다고 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손을 내는 모습으로 알아보는 수상, 관상 이라니 흥미롭네요.
자, 그럼 오늘의 손금보는법 소개합니다.
손금을 봐달라고 손을 내는 모습 다음의 다섯가지 중 어떤 것인지 확인해 보세요.
1. 다섯손가락을 전부 다 벌려서 내는 사람
밝고 화려하며 적극적인 성격입니다. 사소한데 신경쓰는 것을 싫어하며 항상 오픈된 마음이며 비밀도 별로 없네요.
무슨일이든 긍정적이며 행동력도 있고 재물운도 좋은 편이지만 낭비를 하는 면도 있어 좀처럼 돈이 모이지는 않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자유분방하고 자립심이 강하며 남에게 의존하지 않는 삶을 좋아합니다.
2. 다섯손가락을 다 붙여서 내는 사람
꼼꼼하고 예민하고 얌전한 사람입니다. 주의력과 조심성이 강해 항상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타입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타입으로 큰 손해를 보는 일이 없지만 대신 크게 돈을 벌 수도 없습니다.
수수하고 꾸준하게 돈을 모아가는 사람이며 연애에 있어서도 소극적입니다.
3. 엄지손가락만 떼고 나머지 네손가락은 가지런히 붙여서 내는 사람
경제관념이 투철하고 착실하게 재산을 늘려가는, 재테크에 능한 사람입니다.
4. 손을 약간 안쪽으로 구부리고 내는 사람
돈이나 물건에 관한 집착이 강해 한번 내 손에 들어온 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놓치지 않겠다는 집착과 구두쇠 기질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큼 착실하게 재산도 불려가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5. 새끼손가락만 떼서 내는 사람
자립심이 강하고 남의 간섭을 못 견디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회사에 근무하는 등의 조직 속에서 일하거나 동업과는 맞지 않습니다.
시간과 사람에 구속받는 것을 싫어하고 뭐든지 자신의 페이스로 자신의 방법으로 해나가려는 자유인 기질이 강합니다.
자 어떻게 손을 내밀었나요?
손금보는법 , 손을 내는 모습으로 알아보는 수상, 관상 이었습니다.
여기에 하나 더 팁~ 손가락을 제끼는 모습으로는 융통성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 끝을 제끼는 사람
: 손가락이 부드럽게 제껴지는 사람은 사회적응능력이 뛰어나고 환경과 타인에게 익숙해지는 타입입니다.
즉 융통성이 있는 사람이죠.
일반적으로는 여성 쪽이 더 부드럽게 휘어지는 편입니다.
손가락 끝을 안 제끼는 사람
: 성실하고 견실한 사람입니다. 올곶은 성격에 재미가 좀 없는 사람이지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융통성이 떨어지는 면이 보입니다.
주변 분들에게 다른 손금보는법 몰라도 이렇게 손을 내는 모습만으로 한번 수상 봐주세요.
■ 손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