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복권당첨되는 꿈 꾸셨나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진짜로 이루어지길 한없이 바라게 될 것 같은데요, 사실 꿈해몽 같은 거 보면 일반적으로 똥이나 죽음이나 시체, 피 이런 실제로 보면 무섭고 싫은 것들이 좋은 꿈으로 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복권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뭔가 등골이 쎄한게 좋지 않은 꿈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과연 어떻게 풀어볼 수 있을까요? 

 

복권당첨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 꿈 꾼 후 로또나 연금복권 등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꼭 좋은 등수로 당첨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또다른 어떤 행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특히 실제로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는 꿈이라면 여러번 반복해서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거나 오랜 시간 계속 구입을 하면서 결국은 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실제로 당첨되는 확률이 높아진다는 나름의 통계 같은 것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너무 이런 상황이 간절해서 그것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이고 반복되는 상황으로 당첨되는 꿈 꾸었다면 그때는 한번 실제로 구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또 복권 번호를 본 꿈 

누군가가 나타나 로또번호를 알려준다거나 어떤 상황에서 번호를 봤다거나 그리고 간밤의 꿈 속에서 어떤 숫자들이 기억에 선명하게 남았다거나 한다면 이 또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것이지만 꼭 복권당첨 아니라 그에 버금가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복권 사는 꿈해몽 

이는 꼭 로또가 당첨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나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특히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됩니다.  또는 직접 구입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나에게 복권 주는 꿈 꾸었다면 이는 나에게 득이 되는 서류나 카드,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복권을 남에게 주는 꿈 

내 손에 있던 복권을 남에게 그냥 주거나 나누어 주는 상황이었다면 이는 당신이 내린 어떤 결정이나 또는 상황 속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을 수 있다고 꿈해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 선물하는 느낌의 상황이었다면 이는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게 됩니다. 

 

복권 샀는데 돈만 날린 꿈해몽 

로또를 여러장 구입했는데 하나도 당첨이 안되었거나 아주 소액만 당첨되는 꿈이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걱정과 근심,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복권당첨되는 꿈

가족과 지인에게 행운이 오게 될 것을 당신이 대신 꿈꿔준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등의 경사가 생길 것입니다. 

 

돈을 주워서 복권사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기대하지도 않았던 일에서 성공을 하거나 행운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복권 잃어버리거나 찢거나 하는 꿈해몽 

재물운이 떨어지면서 기회와 권리를 남에게 뺏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어떤 일에의 책임이 너무 무겁다고 느껴 그 상황을 피하고 싶어하며 불안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이외로 복권당첨되는 꿈 자체는 좋은 꿈, 길몽, 진짜 실제 생활에서도 복권이 당첨될 수 있고 또는 그와 비슷할 만큼의 행운이 온다고 하니 꿈 속에라도 이런 상황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