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바람피는 꿈해몽, 누가 바람 피웠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당한다면 진짜 기분 나쁘고 배신감 느껴지게 될 바람. 그런데 자신이 바람을 필 수도 있기야 하겠죠? 하지만 다행스럽게 실제 상황이 아니라 꿈이었다면 과연 어떻게 꿈해몽 할 수 있을까요? 꿈 속에서 누가 바람을 피웠는지에 따라 그 해몽 달라지게 된다는 것은 당연하겠죠? 

 

 

바람피는 꿈 자체의 기본적인 의미와 심리상태

상대방에의 불만과 자신의 마음이 뜬 상황일 수 있다는 심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연인과 배우자와의 관계가 그다지 원만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면 혹시나 그 사람이 바람을 피고 있는게 아닐까 의심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는 해몽의 필요가 없는 심리상태의 반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의심하는 마음이 없는데도 상대방이 또는 내가 바람피는 꿈 또는 바람이 들통나거나 하는 등의 상황일 경우 해몽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해몽 

현재의 연애에 불만이 있거나 상대방과 좀 더 친밀한 관계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 표현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외의 경우라면 지금 당신의 사회적인 입장을 잃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은 현재 잘 모르겠지만 모든 게 괜찮을거야라고 과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패와 실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세요. 

내가 바람 피다가 걸리는 꿈이라면 다른 일을 하는 과정 또는 부업 등이 주변 사람들에게 들통이 날 수 있습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 누구와 바람을 피우는가에 따라 

전혀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이었다면 인간관계를 넓히고 싶어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친구와의 바람이었다면 그 사람과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암시일 수 있습니다. 연애감정보다는 그 친구를 동경하는 마음이 더 클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와 바람피는 꿈 또한 좀 더 친해지고 싶어하는 마음이 나타난 것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그 직장동료가 능력이 뛰어나고 인간관계가 좋을 수 있겠습니다. 

상대방이 바람피는 꿈해몽

연인, 배우자가 바람피는 꿈 꾸었다면 이는 전체적인 운이 떨어지게 될 암시입니다. 인간관계와 연애운이 좋지 못하며 평소에는 개의치 않았던 일들이 하나하나 신경쓰이고 의심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바람피는 꿈 꾸었다면 당신은 앞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빈축, 비난을 사게 될 수 있습니다. 상식선에서 어긋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이었다면 인간관계운이 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현재의 연인을 믿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바람을 피워서 오열하는 꿈

지금 고민하고 있는 문제 등이 조만간 해결될 것입니다. 연인과의 관계도 개선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람피는 것이 들키는 꿈해몽 

이런 바람피는 꿈 꾸었다면 당신은 현재의 상황에서 모든 것을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있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입장이나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만 생각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주변을 배려해야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