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관상보는법 , 미간주름 관상 7가지 입니다.
미간의 주름으로 알 수 있는 성격과 운세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미간은 관상학에서는 명궁 또는 인당이라 부르고 미간주름에는 그 사람의 현재 기분과 유쾌함과 불쾌함, 마음의 넓이와 인내력 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미간주름 관상 7가지 , 관상보는법
1. 미간에 주름이 없다
평소 크게 불만이나 불쾌함이 없는 나름 행복한 상태이거나 있다고해도 긍정적인 사람일 수 있다.
미간을 포함에 얼굴 가운데 라인은 운세가 지나는 길이기 때문에 미간에 주름이 없이 깨끗한 상태는 아주 이상적인 상태라고 볼 수 있다.
운기가 지나는 길을 막지 않도록 주름이 생기지 않게 평소부터 너무 찌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2. 미간 가운데 세로로 한줄 주름
과거에 어떤 일 때문에 힘들고 고민스러운 사건이 있었을 경우에 생기는 주름이다.
또한 학자타입의 사람에게서도 잘 나타나는 경향이 있으며 꼭 나쁜 관상이라고도 할 수 없다. 다만 완고하고 자존심이 높으며 고지식하며 무슨 일에든 고민이 깊은 성격의 사람에게 많다.
조금은 신경질적이고 까다롭지만 검소한 사람이다.
3. 미간에 두줄 주름
고집이 세고 낭비는 하지 않지만 필요에 따라 큰 돈을 쓸 수도 있는 사람이지만 안하무인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4. 양쪽 눈썹머리 끝부분에서 이마쪽으로 뻗치듯 평행으로 난 주름
야심가에게서 많이 보이는 주름이다.
불평불만이 많고 여러 직업을 전전하기 쉬운 타입이기도 한다.
이런 모습의 주름이 있는 사람은 참을성이 필요하게 될 경우가 많다.
5. 미간에 내천자, 즉 세로로 3줄 주름
항상 불쾌한 감정 상태의 사람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주름이다.
남들의 이야기, 자기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바꿀 수 없는 것들 모두에 하나하나 신경쓰는 경향이 있다.
모든 것에 민감하고 신경쓰고 화를 낸다고 해도 바뀌는 것은 없으며 대인관계도 원만하진 않지만 저축을 하는 사람이다.
6. 미간에 십자주름
아이디어와 호기심이 왕성하고 남의 마음과 감정을 읽고 판단하는 안목이 높다.
독서와 언어에 관심이 많으며 그만큼 또 표현력이 좋아 글 쓰는 직업과 잘 맞는 사람이다.
7. 미간주름 점 관상
미간, 즉 눈과 눈 사이에 점이 있다면 애정에 있어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불륜이나 바람에 주의해야 한다.
원래부터 미간사이에 흉터나 점, 사마귀, 기미 등이 있으면 그다지 좋은 관상이 아닌 편이다.
미간이 넓으면 정력적으로 혈기왕성하며 미간이 좁으면 이기적이고 고집이 센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미간의 주름은 우선 관상학적으로는 둘째치고 너무 진하게 보이게 꼭 화난 사람처럼 보이는데다가 한번 생기면 없애기 힘들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미간주름 7가지 , 관상보는법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