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주름 관상, 미간 관상
미간의 모습으로 성격과 그 사람의 특징 그리고 운세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넓은지 좁은지 그리고 가운데 주름이 하나인지 여러개 인지 등에 따라 관상 보는 법 달라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자신 뿐만 아니라 남도 한번 봐 줄 수 있도록 공부한번 해 볼까요?
미간이란 관상에서 인당이라고도 불립니다. 인감에서 온 말이라고 하는데 그만큼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운세가 흘러 들어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넓이를 말하는 기준은 손가락 두개를 세로로 세워서 대 보세요. 그 안에 두개가 들어가는지 아닌지로 넓고 좁고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넓은 미간 관상
미간주름 없이 넓은 경우는 운세가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성격 또한 대범하기 때문에 사소한 일에 그다지 사로잡히지 않는 성격입니다. 여기에 미간에 약간 살집이 있고 밝으면서 깨끗하면 성공운이 강합니다.
하지만 무조건 넓기만 하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너무 넓은 미간 즉 손가락이 세개 정도 들어갈 정도로 넓은 경우의 미간 관상 경우는 성격이 너무 대범하고 느긋하기 때문에 아주 성격 좋은 사람, 끝없이 좋은 사람일 수도 있지만 이것이 오히려 호구가 될 수 있는 관상입니다.
좁은 미간 관상
미간주름 없지만 손가락 두개도 다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좁다면 성격이 아주 급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미간이 좁으면 사소한 일에 집착하고 신경질적인 경향이 강합니다. 섬세하지만 또 화도 잘 내는 편이라 주변 사람들을 힘들고 곤란하게 만들어 다루기 힘든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단정하지만 인기는 없는 타입일 경우가 많습니다.
미간주름 없이 좁고 거기에 눈이 약간 올라간 관상 이라면 희노애락의 감정이 분명한 사람이면서 화도 잘 내는 편입니다. 이런 사람이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편안함을 배우게 되면 운이 열리게 됩니다.
미간주름 관상
미간에 주름이 잡혀 있는지 주름이 없는지는 인기도를 판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냥 편안하게 있는 상태에서 미간주름 잡히는 사람은 인기도가 떨어지는 관상 입니다. 하지만 뭔가를 생각하고 있을 때 미간주름 잡히면 인기도가 높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미간주름 관상은 남성이 멀리한다고 풀 수 있기 때문에 험악한 인상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는 편이 좋습니다.
미간주름 하나인 관상
세로주름이 하나가 있는 경우는 혼자만의 생각과 착각에 사로잡혀 있는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의 관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타인을 대하는 배려가 없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가시돋힌 말도 잘하고 실언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관대하거나 느긋하지는 않는 미간주름 하나인 관상 이지만 기본적으로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그로 인해 일시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관상 이기도 하지만 이에 자아도취해서 실패하기도 쉽습니다. 배려심을 익히고 행동하면 운세도 바꿀 수 있습니다.
미간주름 2~3개인 관상
미간주름 하나인 관상 경우는 실망과 좌절을 암시하지만 여러개인 경우는 지성적이고 예민하면서 행운이 함께 하는 관상으로 풀이됩니다. 2개 보다는 3줄이 더 행운을 잡기 쉬운 상으로 문화적인 지식과 창작활동을 발휘하기 좋습니다. 여기에 이마가 넓고 M자형의 헤어라인에 코가 좀 길다면 보다 더 문화적인 재능이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간에 점 있는 관상
미간주름 없이 점이 있다면 두뇌가 명석하다는 증거입니다. 총명하며 운세도 좋아 강력한 운을 잡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다만 이 경우의 사람 중에는 말이 쉽게 달라지고 설득력이 떨어지며 침착하지 못한 사람으로 불운이 계속되면 자포자기 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