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보는 법 중 하나로 점관상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눈 주위 눈 주변에 점이 있을 경우 어떻게 풀어볼 수 있는지를 소개합니다. 가장 많이 알고 있는 눈물점 그리고 그 외에도 여러 의미를 가지고 있으므로 자신의 얼굴을 보면서 확인해 보세요.
눈 주위 점관상
관상에서는 눈 주위 주변에 있는 점은 연애운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사람이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를 알려주는 부분이기도 하는데요, 위치에 따라서는 꼭 연애 뿐만 아니라 직장운, 사업운, 인간관계를 엿볼 수도 있습니다.
점관상에서는 점이 크면 클수록 영향을 크게 받는다고 말해집니다. 눈 주변의 어느 위치에 점이 있느냐에 따라서 그리고 크고 또한 점이 부풀어 올라 있는지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눈 주위에 점이 있으면 기본적으로는 특히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데 그것이 꼭 좋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것이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을테니까요.
미간의 점
눈썹과 눈썹 사이의 미간에 점이 있나요? 선천적으로 타고난 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 타고난 업을 살리면 뛰어난 업적을 쌓아올릴 수도 있는 강한 운의 소유자입니다. 물론 점이 있다고 다 이렇게 관상 볼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이 미간의 살집이나 윤기 등 여러가지가 다 맞아야만 합니다.
눈시울의 점관상
눈의 앞부분 즉 코와 가까운 이 부분에 점이 있다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 부부관계가 아주 원만할 것입니다. 이상적인 사람과 오래 행복할 수 있습니다.
눈썹 시작부분의 점
이 또한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역할이 있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어쩔 수 없이 고생을 해야 할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그것이 타인의 신용을 얻을 수 있어 말년운이 좋은 편입니다. 직장 또한 처음에는 힘들고 고생하겠지만 오랜 노력으로 신용과 신뢰를 쌓아 뛰어난 업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눈썹 꼬리 부분의 점
눈썹꼬리 쪽에 점이 있으면 수입보다는 지출이 훨씬 더 많을 관상입니다. 다만 코가 깨끗하게 쭉 뻗어 있다면 그 지출은 성공한 투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코가 빈약하거나 들창코인 경우는 돈이 나가기만 할 뿐이라 돈으로 인한 고생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눈두덩이의 점
눈썹과 눈 사이의 눈두덩이, 눈꺼풀 부분을 전택궁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점 있다면 결혼운, 가족운의 관상 볼 수 있습니다. 전택자리는 가족, 재산, 정력 등을 말해주기도 합니다.
이 점이 선명하면 좋은 남편과 좋은 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가족에게 헌신적이라 가정이 원만하며 가족친지 모두와 사이좋게 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점이 연하면 가족 사이에 싸움이 끊이질 않고 집에 있으면 스트레스가 쌓인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가족에의 배려가 거의 느껴지지 않으므로 말투만 좀 바꿔도 문제는 감소할 수 있습니다.
눈썹꼬리와 눈시울 사이 눈꺼풀 점 관상
이 부분에 점이 깨끗하고 선명하다면 사람 보는 눈이 아주 까다로운 사람일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 좋은 사람하고만 인간관계를 맺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으면 단호하게 거부합니다. 선명하고 분명한 사람이며 일을 잘하는 사람입니다.
눈 밑의 점
일명 눈물점이라고도 합니다. 눈 밑의 애교살 부분에 있는 점을 말합니다. 눈물이 많은 사람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는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감정표현이 풍부하고 그만큼 또한 변덕스러운 사람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 부분은 남녀궁이라고도 하는데 연애에의 욕구가 아주 강하기 때문에 항상 연애를 하고 있는, 사귀는 사람이 끊이지 않는 성향의 사람이 많기도 합니다. 그 점이 선명하면 선명할수록 인기가 많고 화려한 연애경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만 선명하지 못하다면 바람이나 불륜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교살은 남녀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귀는 사람이 있거나 하면 이 부분이 특히 호르몬의 영향으로 더 도톰해지면서 부풀어오릅니다. 그리고 여기에 점까지 있다면 매력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또하나 여기에 점이 있으면 자녀로 인한 고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애교살 밑에 점이 있다면 사회적으로 인기가 있는 사람으로 해석됩니다. 감정적으로 예민하고 감정표현도 풍부합니다.
눈꼬리 옆의 점
눈꼬리 옆에 점이 있다면 이성과의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눈꼬리에서 5mm 정도까지의 범위에 있는 점을 말합니다. 일명 처첩궁이라 부르기도 합니다. 다만 그 점이 선명하면 남녀간의 문제를 잘 피할 수 있으며 이때의 일이 경험으로 잘 살릴 수 있지만 선명하지 못한 점이라면 남녀간의 여러가지 문제로 피곤해지고 바람과 불륜이 들통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 중 왼쪽 처첩궁 자리에 점이 있으면 육체적인 관계에 빠지기 쉬운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남성 중 처첩궁에 점이 있으면 바람기가 많은 관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불륜관계의 문제가 끊이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눈꼬리에서 관자놀이 쪽으로 점
좀 넓은 범위에서 볼 수 있는데요, 눈꼬리에서 관자놀이, 헤어라인 정도까지의 부분에 점이 있다면 연애를 많이 할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이 왼쪽에 점이 있다면 항상 사랑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이면 누군가가 이 사람을 항상 생각하고 있을 듯 하네요. 남성의 경우는 여성과 반대로 볼 수 있습니다.
눈동자에 점 관상
눈동자 중에서도 검은 눈동자에 점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와 성관계에 적극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일 경우가 많습니다. 선명한 점일수록 성적 매력과 에너지가 넘치면서 성관계에도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점이 연하면 이 또한 성적 매력이 넘치긴 하지만 오로지 성적인 대상으로만 보여지기 쉽습니다. 지성과 우아함과 상냥함등의 여러 장점은 보이질 않고 오로지 성적인 부분만 부각될 수 있습니다.
눈동자의 흰자에 점이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점이 선명하면 성적 매력과 함꼐 배려심도 있고 유머센스도 있어 성격적으로 매력있는 사람으로 이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점이 연하면 연인이 있어도 외로울 수 있습니다. 그 연인이 당신을 별로 챙기질 않겠네요.
눈 흰자 중에서도 눈시울 쪽이면 연애체질로 스스로 사랑을 추구하는 육식파 관상입니다. 눈시울 쪽 흰자에 점 있다면 수동적이긴 하지만 쉽게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
눈아래 점막에 점관상
눈 아래꺼풀의 아이라인 부근은 호르몬탱크라 불리기도 하는 곳이며 여기에 점이 있으면 음난하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눈 주위 점관상 여러가지 방면으로 풀어보았는데요, 거울을 보면서 내 눈 주변에도 점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