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머리숱을 어떻게 해서라도 숨길 수 있다면...조금씩 벗겨지는 머리 어떻게 안될까?
탈모나 두피에 관련된 고민은 수도없이 많은데요...
감추면서도 멋있게 헤어스타일링 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남자헤어스타일 그 중에서도 머리숱없어도 멋있는 헤어스타일 몇개 추천해 드립니다.
우선 머리숱이 별로 없다면 어쨌든 헤어스타일은 짧은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드와 탑의 균형을 맞춰야 하구요.
그럼 머리숱없어도 멋있는 남자헤어스타일 알아볼까요?
1. 소프트모히칸
특히 머리 뒷부분이 빈약한 남자라면 소프트모히칸 헤어스타일 어떨까요?
정수리부분을 조금 길게 남겨서 왁스 등으로 비벼 꼬아 올리면 와일드함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후두부 머리카락을 짧게 컷트해 정수리부분으로 모아서 세우면 후두부의 빈약함이 눈에 띠지 않습니다.
2. 투블럭
사이드를 깍아올려 사이드와 탑 부분의 차이를 강조하는 거죠.
사이드를 완전 짧게 깍아서 정수리부분의 볼륨을 강조해 머리숱이 없는것이 눈에 띠지 않습니다.
소프트모히칸 남자헤어스타일 비해 스포티한 인상을 줍니다. 그리고 이마가 넓은 남자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3.투블럭모히칸
사이드는 투블럭, 그리고 윗부분은 파마를 해서 부드럽게 만들어주면 더욱 좋습니다.
사이드는 깍고 윗부분은 조금 긴듯하게 남겨 파마를 하면 섹시함을 줄 수 있습니다.
4.앞머리 내린 투블럭
짱구이마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으며 회사원들에게도 무난한게 잘 어울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앞머리를 내리는 것으로 조금은 더 안정되고 침착하며 어른스러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투블럭처럼 앞머리를 위로 다 올려 세우지말고 내리는 거죠.
5. 올백
어른스러움을 줄 수 있는 올빽머리.
투블럭과 조합해서 올빽으로 머리를 넘기는 이 헤어스타일은 직모인 남자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머리전체를 뒤로 흘려보내듯이 한 어른스러운 올빽은 머리가 조금 긴 사람이 해야겠죠?
정수리부분과 후두부의 빈약한 머리숱을 커버해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머리숱없어도 멋있는 헤어스타일 중 남자헤어스타일 관련해 몇몇 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는 머리숱은 있지만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고민인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