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끌려가는꿈 잡혀가는꿈 수갑차는꿈 해몽과 풀이 7가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수갑차는꿈

요즘 TV에는 한때 세상 두려울 게 없었던 사람들, 정치인은 물론 연예인이 포승줄에 묶여 들락날락 하는 모습이 참 많이 보입니다. 그들은 꿈에서라도 그런 모습을 본 적 있었을까요? 

만약 꿈에서 이렇게 끌려가는 꿈 꾸었다면 그리고 수갑차는꿈과 양쪽으로 경찰들이 붙잡고 잡혀가는꿈 꾸었다면 실제로는 어떤 일이 있을거라고 알려주는 걸까요?




1. 경찰한테서 도망가는꿈 

현재 스트레스가 심하고 능력이상의 일에 치이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로인해 운세는 점차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도망치다가 결국은 잡혀가는꿈이었다면 사소한 일로 인해 시비,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2. 경찰에게 끌려가는꿈 

실제로 소송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구설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수갑차고 끌려가는 꿈이었다면 길몽으로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직장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병환중에 있다면 그 병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잡혀가는꿈


3. 수갑차는꿈 

국가나 공공기관의 간섭, 감시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알려진 사람 즉 연예인이나 예술가 등이라면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4. 수갑차고 구속당하는 꿈 

실제로도 구속, 소송의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병 또는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우환, 실패, 질병, 소송, 사고 등을 의미합니다. 


끌려가는꿈

5. 다른 사람이 경찰에 끌려가는꿈 

실제로 주변의 누군가가 경찰에 잡혀가거나 병에 걸려 입원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자신이 누군가로 인해 구속되어 있다고 느낄만큼의 공포와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6. 사형장으로 끌려가는꿈

죽는 꿈과 마찬가지로 길몽에 속하는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운세가 상승세를 타게 되고 지금까지 해결하지 못하고 있던 일이 마무리될 수 있습니다. 



 7. 모르는 곳으로 끌려 잡혀가는꿈 

현실에 묶여 자유로움이 없다는 현실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