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녹색, 그린을 보면 뭔지 모르게
깔끔하고 산뜻하고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이번에 창문 커튼도 전부 그린 계열로 봐꿨는데요,
코카콜라도 그 새빨갛던 바디를 그린컬러로 바꿔입었습니다.
코카콜라가 자연스러운 단맛으로 논슈가 코카콜라 라이프를 발표했습니다.
2013년 6월 아르헨티나에서 소개되었었는데
2014년 9월에 영국에서 발매된다고 합니다.
당초에는 아르헨티나 이외의 지역으로 확대할지 어떨지에 대해 정확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영국에서 출시된다면
조만간에 세계 여러 나라에서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06년 코카콜라 제로 이후로 첫 신상품인데
비만문제에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합니다.
330ml에 89kcal. 설탕 양도
일반적인 코카콜라가 330ml에 35g 함유되는 것에 비해
22.1g으로 약 37% 정도 적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코카콜라는 정부의 <음식산업에서의 건강촉진에 관한 책무정책>에 조인하고 있어서
자사 제품을 보다 건강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2014년 말까지는 탄산음료의 평균칼로리를 5% 감소시킬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도 건강한 것으로 바꾸어 간다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이번의 코카콜라 광고도 행복, 그리고 건강한 생활을 기업의 모토로 한다는 내용을
쏟아부어 만든 듯 합니다.
콜라먹고 둘째도 가졌나봅니다~~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