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귀 점 관상 위치 따라 달라요 

몸 어느 부위에 선명하거나 또는 희미하게 보이는 점 관상 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도 귀 어느 부분에 점이있는지 그리고 오른쪽인지 왼쪽인지 등에 관련해서 소개합니다. 

 

1. 오른쪽과 왼쪽 귀 점 관상 

오른쪽에 있는 경우는 머리회전이 빠르고 현명하고 똑똑한 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 남들보다 일도 잘하고 상사에게 인정받고 후배가 따르는 타입의 관상 입니다. 침착한 편이라 어떻게 보면 쿨하고 냉정한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연애를 할 때도 현실주의이며 사람 보는 눈이 있어 오른쪽에 점 있는 경우는 이 사람이다 싶으면 결혼도 빨리 하는 편입니다. 

 

왼쪽에 있는 경우는 정열적인 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극을 추구하기 때문에 사실은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확률도 높은 관상 입니다. 감정으로 행동하는 사람이라 실패도 많지만 이런 일도 즐길 줄 아는 꽤 괜찮은 사람일 수 있습니다. 

2. 귀 안과 밖의 차이 

안 쪽으로 옴폭 들어가 있는 부분은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진하고 모양이 깨끗한 점 이라면 재물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주변의 조언을 들을 일이 많습니다. 다만 색이 연하고 모양이 깨끗하지 못하다면 재산을 잃을 확률이 높은 관상 입니다. 

 

 

바깥쪽에 있다면 전체적인 운세의 균형이 좋은 사람입니다. 특히 일과 직장, 사업 등의 운이 좋고 주변의 신뢰도 두텁습니다. 다만 일이 너무 많아서 몸이 힘들 수 있습니다.  

3. 귓볼에 점 

이 경우도 모든 운세가 좋은 편으로 봅니다. 직장과 사업, 재물, 연애운 등이 평균 이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이 잘 풀리기 때문에 재물운도 상승합니다. 안정되고 침착하면서 유한 성격으로 사람이 많이 따르는 관상 입니다. 

4. 뒤 

어지간해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입니다만 뒤 쪽에 있다면 아주 강력한 운세의 소유자입니다. 자신의 분야에 성공하는 사람들 중에는 이 부분에 점 있는 사람이 많가도 합니다. 

5. 귀 점 관상 - 위치별 

이륜(耳輪) - 테두리 부분인 경우에는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색이 선명하고 모양이 분명하다면 낯을 가리고 주변과 잘 어울리지는 못하지만 머리가 좋고 존경받고 무시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다만 색과 모양 모두가 불분명하다면 일에서 판단착오 등이 생기기 쉽고 의도하지 않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기 쉬운 관상 입니다. 

 

 

이륜의 안쪽에 있다면 터프하고 에너지 넘치며 의지도 강합니다. 특히 색과 모양이 선명한 점 이라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으로 일단 하겠다 생각하면 도중에 포기하지 않는 집념이 강하다고 풀 수 있는 관상 입니다. 

귓구멍 주변이라면 스스로 돈을 벌 수 있는 힘이 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색과 모양이 선명하고 분명하면 자신이 돈을 잘 벌지는 못하지만 누군가의 원조가 있을 수 있고 그렇지 못한 점 이라면 돈이 들어와도 바로 나가버리고 남지 않는다고 풀 수 있습니다. 

귓구멍 앞쪽으로 구멍을 막는 듯한 모습으로 튀어 나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점 있다면 부모님이나 선생님 등 손윗사람과 의견이 잘 맞지 않습니다. 모양과 색이 선명하고 분명하면 뒤끝이 없는 성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양과 색이 흐릿하면 손윗사람과 논쟁 등으로 인해 관계회복이 어려워 질 수 있는 관상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