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개띠와 잘 맞는 띠, 개띠 궁합 

자존심이 강하지만 충견처럼 성실하며 또 한편으로는 다혈질인 경우가 많으며 완고한 개띠와 잘 맞는 띠 무엇일까요? 오늘은 앞으로 하나씩 풀어 볼 띠별 궁합 중 개띠 궁합 먼저 소개합니다. 

 

개띠 남자와 궁합 잘 맞는 띠 

 

 

첫번째 토끼띠와는 즐겁고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관계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싸움 등을 즐기지 않는 토끼띠 사람은 개띠 당신이 아무리 어둡고 딱딱한 표정을 하고 있어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는 성향의 소유자입니다. 

 

애교 있는 토끼띠와 함꼐 있으면 즐겁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개띠 남성이 이 토끼띠 사람과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있어 즐거운 사람이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용띠와는 이상적인 결혼상대로 볼 수 있는 관계입니다. 용띠 사람은 솔직하고 순수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마음을 터놓은 사람과 깊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데 이런 점이 개띠 사람과 잘 맞습니다. 

서로간의 규칙을 잘 지키면서도 서로의 페이스를 잘 맞춰 줄 수 있는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이상 잘 맞는 사람을 찾기 힘들 것이다라고 느낄 수도 있을만큼 잘 맞는 개띠 궁합 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너무 간섭하지 않으면서 쓸데없는 싸움도 없이 서로 잘 맞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돼지띠와의 궁합도 좋습니다. 이 사람과는 서로의 페이스를 존중하는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성실하게 상대를 대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상대를 위해 힘이 되어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행동하기 때문에 잘 맞는 띠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간섭도 별로 없고 서로를 신뢰할 수 있는 관계로 볼 수 있는 개띠 궁합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띠 남자와 잘 맞지 않는 띠

첫번째로는 소띠입니다. 소띠 사람은 유하게 보이지만 실은 고집이 센 편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정한 규칙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라 반대의견에는 귀를 잘 기울이지 않는 편인데 이것이 개띠 사람과 잘 맞지 않습니다. 둘다 완고하고 고집스러운 면이 강해서 어떤 의견 하나로도 관계가 악화되기 쉬운 개띠 궁합 중 하나입니다. 

 

 

두번째로는 양띠입니다. 섬세한 양띠에게 상처를 주기 쉽습니다. 이 남성은 말을 할 때 그다지 꾸미는 편이 아니라 느낀 것을 그대로 말하기 때문에 특히 양띠 사람이 상처를 받기 쉽습니다. 그래서 양띠 사람이 아마 거리를 두게 될 것입니다. 

세번째는 개띠입니다. 서로 같은 띠라서 더 잘 어울릴 것으로 느껴지지만 자기 주장이 강한 편이라 서로 자기 주장을 하게 되면서 반발심이 커질 수 있는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서로 자기 주장만 할 수 있는 궁합 입니다. 

 

개띠 여자와 잘 맞는 띠 

첫번째는 쥐띠입니다. 서로의 기분과 마음을 잘 이해하고 함께 있으면 편한한 상대라 생각할 수 있는 관계, 궁합 입니다. 서로 마음이 잘 맞는다고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뱀띠입니다. 뱀띠 사람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풍부한 사람인데 생각지도 못한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 가끔은 집단에서 고립될 수도 있습니다. 개띠 여자는 이런 모습을 보고 자신이 힘이 되어 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뱀띠를 보호해줄 것입니다. 

 

 

세번째는 닭띠입니다. 당신과 생각이 잘 맞는 사람입니다. 닭띠 사람은 향상심이 강한데 개띠 여성 당신은 그런 닭띠 사람의 생각을 더 발전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당신은 해결방법을 제시할 수도 있고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점도 미리 파악해 주는 좋은 파트너가 되어 줄 궁합 입니다.  

개띠 여자와 잘 맞지 않는 띠 

첫번째 호랑이띠입니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너무 자신만만한 성향의 호랑이띠와는 잘 맞지 않는 개띠 궁합입니다. 둘다 리더성향이 있기 때문에 협조성이 떨어질 수 있고 생각대로 얻지 못할 관계가 되기 쉽습니다. 서로가 불편해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두번째는 원숭이띠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용서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원숭이띠는 밝고 사교적이고 즐거운 일을 좋아하는데 이것이 가끔은 주변을 전혀 상관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모습을 보면 개띠 여자는 짜증스럽고 화가 나기도 합니다. 

 

원숭이띠는 이런 당신을 별걸 다 신경쓰는 오지랍 넓은 사람으로 볼 수 있고 개띠 당신은 원숭이띠 사람을 배려심이 없는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감정을 앞세워 화를 내는 원숭이띠에게 용감하게 맞서는 당신은 서로 싸움이 끊이지 않는 개띠 궁합 입니다. 

 

세번째는 말띠입니다. 솔선수범하고 한 곳에 진득하게 있지 못하는 말띠 사람을 보고 있으면 당신은 이해하지 못할 사람이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의미없이 항상 바뻐 보이고 정신없어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고 말띠 사람은 차근차근 생각해서 움직이는 당신을 까다로운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띠별궁합 중에서도 개띠와 잘 맞는 띠 그리고 잘 맞지 않는 띠를 남녀별로 구분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개띠 궁합 시작으로 앞으로 12띠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