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2008년11월에 발매되기 시작한 남성용브라, 맨즈브라..

락쿠텐에서 맨즈이너부분 랭킹 1위.

 

 

WishRoom이라는 곳에서 만들어 내는 이 맨즈브라, 남성용브라는

우선 그 화제성으로 더 큰 이슈거리가 되었었는데요,

점점 디자인에 변화를 주더니 이번에는 레이스와 프릴로 덮었네요..ㅋㅋ

 

자신들 말마따나 러블리 맨즈 브라 입니다.

 

컵사이즈는 하나지만 언더사이즈는 85에서 100까지 4가지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여성용과는 달리 남성 몸에 맞게끔 제작 되었다고 하는데 ..

남성 몸에 원래 브라가 안맞는거 아닌가요?

 

거기다 프릴과 레이스라니....

 

 

 

 

하여튼 이번 신 남성용브라는 리본이 가득한 푸치 도트,

하늘하늘브라는 화이트와 핑크 두컬러로 전개되며

물방울무늬와 리본, 레이스의 러블리한 디자인입니다.

브라 한가운데는 떡하니 커다란 리본이...저로서는 도저히 귀엽다는 말은....ㅠㅠ

 

이번에는 와이어도 좀 큼직하게 사용하고 있어 피트감이 더욱더 업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트로 팬티도...그리고 이 팬티가........더 징그러움..ㅋ

 

만약 이걸 아래위 세트로 입고 있는 남자를 발견한다면 바바리맨보다 더 징그러울 듯합니다.

 

브라팬티 세트뿐만 아니라 슬립까지 있네요..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