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토끼띠와 잘 맞는띠

온화하고 평화로운 환경을 추구하며 보수적이면서 소극적인 성향이 강한 편인 토끼띠 이 사람과 잘 맞는띠는 무엇인지 띠별 궁합 소개합니다. 

 

토끼띠 사람은 상식적이며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타입입니다. 여기에 온화하고 순종적인 성격을 겸비해 직장에서 상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의견이 없는 사람으로 비춰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기분파이며 귀가 얇은 편이기도 합니다. 

 

 

원래 토끼는 외로우면 죽는 동물이니만큼 이 토끼띠 사람 또한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라 사소한 일에도 상처를 받습니다. 자신이 상처받는 것과 자신에게 위험이 될 만한 일을 피하기 위해 남을 희생시키기도 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섬세하면서 끈기 있는 사람으로 한번 이거다라고 정하면 끈기있고 끈질기게 한 길을 걷는 사람이라 어느 정도로 성공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이성관계에 있어서는 노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바람을 피는 사람이 많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토끼 그러면 쫑긋한 귀와 귀여운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실은 꽤나 야생성이 있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토끼띠 사람 또한 섬세하면서도 의외로 난폭하고 야생적인 면도 있는 극단적인 면도 특징적입니다. 정도 많고 대화능력도 뛰어난 이 토끼띠와 잘 맞는띠 누구일까요? 

 

토끼띠 남자와 잘 맞는띠 

첫번째는 소띠입니다. 성격이 비슷한 편입니다. 온화한 성격이 똑 닯은 둘은 언쟁이든 뭐든 다툼을 싫어하기 때문에 넓은 마음으로 서로의 언동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안심할 수 있는 사람으로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번째는 호랑이띠입니다. 서로에게 끌리는 관계입니다. 토끼띠 남성은 로맨티스트이며 호랑이띠 사람 또한 사랑을 키워가는 성격이라 서로 잘 맞는띠 입니다. 서로 애정에의 가치관이 비슷해서 사랑으로 발전되기 쉬운 관계입니다. 서로에게 이끌리고 헤어지기 싫어하는 관계로 결혼까지 쭉 진행되며 결혼후에도 사이가 좋을 듯 합니다. 

 

 

세번째는 양띠입니다. 서로의 좋은 점을 이끌어내주는 관계로 잘 맞는띠 입니다. 양띠 사람은 탐구심이 강하고 토끼띠 남자는 호기심이 왕성한 반면 탐구심은 약한 편입니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좋은 점은 서로 바깥으로 이끌어 내주는 관계가 되며 능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토끼띠 남자와 맞지 않는 띠 

첫번째는 쥐띠입니다. 성실하면서 척척척 일을 해내는 쥐띠는 마이페이스로 느긋한 토끼띠와 잘 맞는띠 아닙니다. 당신은 쥐띠 사람을 보면 조금 짜증스러워질 수 있고 쥐띠 사람은 당신때문에 생활이 흐트러진다고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토끼띠입니다. 서로 같은 띠인 사람이지만 서로 다른 호기심으로 방향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서로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는다고 느끼게 될 경우가 많은 띠 궁합입니다. 

 

세번째는 용띠입니다. 분명하고 확실한 성격의 용띠는 독자적 관점에서 정확하게 지시를 내리는 편이고 토끼띠 당신은 그런 명령과 속도에 잘 따라가지 못해 잘 맞는띠 아니게 됩니다. 용띠 사람앞에서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말하지 못하고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토끼띠 여자와 잘 맞는띠 

첫번째는 뱀띠입니다. 뱀띠 사람은 집착이 좀 강한 편입니다. 그런데 토끼띠 경우는 그런 집착에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런 집착을 무서워하거나 짜증스러워하는 경우도 많은데 토끼띠 여자의 경우는 호의와 사랑으로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번째는 돼지띠입니다. 서로의 좋은 점을 알아차리는 사람입니다. 토끼띠 여자의 통찰력이 두사람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주는 잘 맞는띠 입니다. 서로를 의지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세번째는 개띠입니다.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안심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토끼띠 사람은 싫은 사람에게도 대놓고 싫다 표를 못 내는데 개띠 사람이 옆에 있어주면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질 수 있는 잘 맞는띠 입니다. 

 

 

토끼띠 여자와 잘 맞지 않는 띠 

첫번째는 돼지띠입니다. 서로가 파장이 맞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돼지띠 사람의 경우는 항상 상대방의 기분을 살펴 자신이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살피는 경향이 있는데 토끼띠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감추는데 능숙한 편이라 이해하기 힘들어하는 잘 맞는띠 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두번째는 말띠입니다. 뭐든 척척 잘 해내는 타입인 말띠와 있으면 열등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사교적이고 활동적인 말띠와 비교당하는 것이 싫지만 말띠 사람은 또 별로 그런 느낌을 못 받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어 잘 맞는띠 라고는 절대 말할 수 없습니다. 

세번째는 원숭이띠입니다. 원숭이띠 사람은 화를 잘 내는 편입니다. 그리고 토끼띠 당신은 평화를 원하는 편이구요. 섬세한 편인 당신은 원숭이띠 사람이 하는 말에 상처를 받기 쉬워 잘 맞는띠 아닙니다. 

 

토끼띠 띠별궁합 

쥐띠 - 밝고 행동적인 쥐띠와는 균형이 잘 맞는 편입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성격 자체가 달라 좋은 파트너는 될 수 있지만 서로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소띠 - 인내력이 강한 소띠가 토끼띠 당신을 위로해 줄 것입니다. 다만 둘다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 결정 내리는데 시간은 걸리겠지만 서로 스트레스가 되지 않아 잘 맞는띠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 엄격하고 힘든 호랑이띠를 당신이 의지하면서 파트너로서는 괜찮지만 토끼띠 당신이 이 사람을 화나게 만들기 쉽습니다. 

 

 

토끼띠 - 같은 띠라서 기본적으로는 그렇게 나쁘지 않지만 서로가 서로가 이해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멋대로 행동하기 쉬워 잘 맞는띠 라고 말하긴 힘들 수 있습니다. 

 

용띠 - 고압적인 태도로인해 오해받기 쉬운 용띠를 토끼띠 당신은 좀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섬세하고 겁이 많아 용띠를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뱀띠 - 질투심이 강한 띠이지만 그 성격을 토끼띠 당신이 잘 받아들일 수 있다면 서로가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말띠 - 서로를 이해하기 힘들어하는 성격으로 서로를 이해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게 되며 기본적으로 서로 잘 맞는띠 라고는 할 수 없는 궁합입니다. 

 

양띠 - 궁합이 좋고 파장도 잘 맞는 편입니다. 연인이든 친구든 어떤 관계이든간에 주변인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 원숭이띠 사람의 말에 토끼띠 사람이 상처를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감당하기 힘들어하는 경향이 강한 띠별 궁합 입니다. 

 

닭띠 - 좋은 라이벌이 될 수 있습니다. 둘다 머리가 좋은 편이라 라이벌로서는 좋지만 연인으로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개띠 - 파트너로서의 궁합이 좋아 연애관계에서도 친구관계로도 그리고 업무적인 관계로라도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는 토끼띠와 잘 맞는띠 입니다. 

 

돼지띠 - 연애관계가 될 가능성은 적지만 서로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관계가 되기 쉬워 평생의 친구가 될 수 있는 잘 맞는띠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