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차잃어버리는꿈, 차 도둑맞는꿈 등 자동차꿈 해몽 보겠습니다.  생활필수품처럼 되어버린 차잃어버리는꿈 어떤 해몽을 할 수 있을까요? 차 도둑맞는꿈 또한 어떤 의미인지 여러가지 자동차꿈 풀어보겠습니다. 

차잃어버리는꿈

자동차는 가정, 단체, 사업체, 능력, 목표, 건강 등을 의미하며 운전은 이런 단체를 운영하고 다스리는 능력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를 잃어버리거나 도둑맞거나 또는 어떻게 운전을 하는가 등에 따라 그 해몽 또한 여러가지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하는 꿈 

실제로는 차가 없는 사람이 꿈 속에서 운전을 하고 있었다면 조만간 자기 사업을 하게 되거나 어떤 모임, 단체의 대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맡은 바 일을 잘 처리하고 잘 운영하게 될 것입니다. 

차잃어버리는꿈


차사고나는 꿈 

특히 자신이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었다면 조만간 뜻밖의 사고와 사건으로 잘 해나가던 일이 중단되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현재불안하고 위기감에 처해 있을 수 있습니다. 차사고가 났지만 다치지 않았다면 지금의 문제가 알아서 해결될 것이며, 차사고로 다쳤는데 피가 났다면 건강상태의 호전을, 피가 나지 않았다면 흉몽이 됩니다. 




차잃어버리는꿈 

어떠한 계기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등의 목표의식이 상실되게 됩니다. 막다른 상황에 갇힌 듯한 심리가 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자동차를 찾아다니고 있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문제가 생기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실제로 어떤 물건 등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사고가 생겨 근심걱정이 늘 수 있습니다. 

차잃어버리는꿈


자동차가 불타는, 차에서 불이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길몽으로 성공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꿈이 이루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차 도둑맞는꿈 

차를 통채로 도둑맞았다면 실제 생활에서 어떤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아끼던 사람과 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퀴만 도둑맞았다면 승진, 이직 등을 의미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