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여자이마관상 보는법, 8가지 포인트 

평소 이마를 까고 다니나요? 너무 넓어서 또는 너무 좁아서 또는 헤어라인이 이쁘지 않아서 가리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기는 할텐데요, 오늘은 이마모양과 넓이, 헤어라인 등을 기준으로 해서 8가지 포인트로 이마관상 보는법 소개하겠습니다. 



여자이마관상 보는법 8가지 포인트 

1. 이마가 넓은 사람 관상 

지성미가 있으며 모두에게 호감을 주는 언니나 누나 같은 타입의 사람이 많습니다. 리더십을 발휘하며 존경받는 존재가 됩니다. 다만 이마가 넓으면서 둥글면 결혼운은 좋지 않습니다. 남편이 불운을 가져오게 됩니다. 좀처럼 운명의 상대를 만나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마는 인생의 전반전 운세를 나타내는데 이마가 넓고 상처나 나쁜 상이 없다면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에게 사랑받으며 좋은 환경에서 자라게 될 것을 말합니다. 


2. 이마가 좁은 사람 관상 



감각적인 사람입니다. 동물적 감각이 뛰어난 사람으로 운동능력이 뛰어난 사람도 많으며 몸을 사용하는 일에 재능이 있습니다. 

좁아도 너무 좁다 싶은 사람은 머리가 그다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혈질인 경우도 많고 감정이 폭발적이라 폭력적이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원시적 생활능력이 뛰어나 성실하게 생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소년기에 만족스럽지 못한, 힘들고 외로웠을 수가 있습니다. 


3. 짱구인 사람 관상 

감각이 뛰어난 사람으로 상대방의 기분을 파악하는 데 뛰어난 재능이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편이며 성격은 밝고 떠들썩한 편입니다. 그리고 그 장소의 분위기에 잘 대처하며 상황에 따라 잘 행동하는 현명한 사람입니다. 



담백하고 흑백을 분명하게 가리는 성격이며 머리가 좋은 사람입니다. 직감력과 판단력이 뛰어나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이며 그다지 고민하지 않는 편입니다. 

4. 헤어라인이 아치형이면서 넓은 사람 관상 

애정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기품이 있으며 연애와 애정운에 발군의 운세가 있습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여성은 내조의 힘도 뛰어난 편이라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자기희생정신이 강하기 때문에 한번 믿으면 똑바로 그 길로 나아가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나쁜 사람에게 속아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5. 헤어라인이 M자형 사람 이마관상 

남자 M자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다면 아주 머리가 좋은 사람입니다. 지성과 감각 모두 뛰어나고 창조력도 있어 사업등에서 계속해서 좋은 아이디어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밝은 성격으로 사교적이며 일도 잘하고 여성에거 인기도 많습니다. 

여자 M자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직장이나 사업에서 남자를 이기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여자이면서 M자 헤어라인인 경우는 일반적으로 그 헤어라인을 감추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남이 보지 않도록 합니다. 하지만 막상 실제로 일이 닥치면 냉정하고 냉철하게 일을 해내는 사람으로 전업주부가 되기 힘든 타입입니다. 


6. 헤어라인이 직선인 이마관상 

사각형처럼 각진 느낌을 주게 되는 이마입니다. 꼼꼼하고 실무적인 능력이 있으며 노력가로 견실, 성실한 사람입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는 사업가타입으로 행동력이 있으며 월급쟁이라도 출세하는 타입입니다. 


여성의 경우는 실무에 탁월한 능력이 있으며 사업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전업주부가 된다면 집안일, 육아를 완벽하게 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여성다움이 결여될 수 있습니다. 



7. 헤어라인이 둥그런 이마 

헤어라인이 깨끗하고 예쁘게 둥그스름하다면 상냥한 타입의 사람입니다. 누구를 이기려하지 않지만 우유부단한 면이 있어 결혼이 늦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선을 보거나 해서 떠밀리듯이 결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8. 헤어라인이 들쑥날쑥한 이마관상 

이마의 헤어라인은 조상의 수호, 가호를 나타냅니다. 그런데 그 부분이 깨끗하지 못하다면 운이 좋지 못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불운이 계속되고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이마관상 중에서도 주름관련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